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헤어샵 연말이벤트 알아봤어요

by 빈스홈밀 매니저 2021. 12. 9.

카카오헤어샵 연말이벤트 알아봤어요


코로나때문에 오랫동안 미용실 방문을 못했었는데 연말 약속이 잡혀서
스타일을 좀 바꿔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일단 헤어스타일 변화가 시급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미용실을 방문하려는데
원래도 한곳을 꾸준히 다니지 못하는편이라서 이곳저곳 방문을 하곤했는데
특히나 최근에는 오랫동안 가지 않다보니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요즘에는 편하게 알아보고 예약할수있는방법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다가
카카오헤어샵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평소에 카카오라는 회사에 대해서는 잘 알고있었지만
아무래도 카카오헤어샵은 처음 접하다보니 어떤 방식으로 운영이 되는지
어떻게 이용하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염색과 펌을 하기 위해서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제 주변에 있는곳이나 추천이 많은곳을 찾아볼수도 있고 검색 기능이 있어서
상황에 맞게 내가 원하는 곳을 검색해볼수있으니 정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평소에 예약없이 미용실에 방문하게되면 기다리는 시간이 정말 지루했는데
미리 내가 방문가능한 시간에 예약을 하고 갈수도있고 예약뿐아니라 결제까지 미리할수있는
시스템이 있어서 빈손으로 가서 헤어스타일 변신만 하고 올수있으니
세상이 정말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뿐만아니라 카카오헤어샵에서는 스타일북이라고하는 메뉴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볼수있어서 어떤 머리 스타일을
하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도 해결할수있어서 인터넷을 찾아헤매지 않아도
쉽게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을수가 있다는 장점까지 있었어요

항상 머리하러갈때마다 어디로갈지 어떤 머리스타일을 해야 좋을지
고민이었는데 앞으로는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미용실에서 쉽게 예약하고
스타일변신을 할수있을것 같아서 자주이용하게 될것 같아요
고민없이 기분전환 하고싶으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12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전고객 20만원 쿠폰팩 증정이벤트와
2021 올해의 헤어샵 300곳, 2021 올해의 디자이너 500명 그리고
스타일북 컨텐츠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있어요 댓글 이벤트, 당첨시
LG 스타일러, 카카오 프렌즈 캘린더, 할인 쿠폰 증정등의 다양한
경품도 받을수 있다고하니 카카오헤어샵으로 편리하게 미용실 이용도하고
선물도 받을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아요


https://bit.ly/3Aqw31l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