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되는사업 누구나 할 수 있는 일

by 빈스홈밀 매니저 2021. 4. 22.


돈되는사업 누구나 할 수 있는 일
요즘에는 괜찮은 일거리가 없나
하고 직접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집에서 그냥
있는 것보다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일을 찾는다면 생활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집에서 하는 일들이 있다보니 아무래도
시간을 고정적으로 내기 힘들어서
집에서 할만한 일을 찾아 보던 중에
이번에 괜찮은 곳을 찾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제가 할만한 일이 있을까
하고 걱정이 되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일할 수 있는 여건이 되는 곳들이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시작하게
되는 일이면 더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일에 대해서 접해보고
이번에 알아 보니까 후원 방문판매방식으로
진행되는 인셀덤 사업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사업이라고 해서
사실 크게 시작하는 건 아닐지 부담이
생기기도 했는데, 알아 보니까 무점포로
운영이 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부담을
줄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점포를 안두면 고정적으로 
나가는 비용이 없으니 부담이 훨씬 적을
거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니 제품을
구매 하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자연성분의
제품을 판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제품에 대한 관심이 생기기도 하고
일이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 지 확인을
해보니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직접
제품에 대한 후기를 알리면서 구매로
이어지면 수익이 생기는 것이었는데요.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더라고요. 홍보에는
자신이 없기도 하고, 혹시라도 안좋은 곳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오히려
수익구조가 문제가 되는 곳이 아니라
안심이 되기도 했네요.
처음에는 제품에 대한 이해도 하는 게
좋을 것 같고, 저도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기초 화장품부터 패키지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봤는데요. 처음엔
크게 생각하지 않고 제품을 바꿔준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해봤는데, 예민한
제 피부에도 잘 맞아서 그런지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안그래도 이번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제품을 직접 접해 보니까
어떤 점이 좋은지 알 수 있어서 좋았네요.
아무래도 직접 느껴보는 편이 저도 다른
사람들에게 잘 알릴 수 있을 것 같았거든요.
돈되는사업 정보 중에서도 가장
핫하게 뜨고 있기도 하고 부담이
없으니 시작은 편했는데 막상
뭐부터 해야할 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제공 해주시는 노하우 덕분에
해결을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안될 줄 알았는데 열심히 하다보니
요즘에는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