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인창업아이템 우리샵으로 함께해요~

by 빈스홈밀 매니저 2021. 5. 11.


1인창업아이템 우리샵으로 함께해요~



최근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수 있는 1인창업아이템 
아이템들이 뜨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시작을 하기에는 어느 정도 
위험도가 있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시작을 하셔야 되는데요.
아무래도 어떤 제품을 판매할 지 
정확하게 정하는 것이 좋고
그리고 그 수요는 있는지 확인이 
되어야 수익이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시장 분위기를 꼼꼼하게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1인창업아이템을 
준비했던 사람으로서 어떤 아이템을 
선정해야 하는지가 가장 어려웠는데요.


처음에는 제가 관심이 있는 분야로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 분야에 대해서 찾아보다가 
1인창업아이템 중에서 꾸준히 인지도가 
생기고 있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자체가 꾸준히 성장을 
해오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잠은 점포가 없어도 된다는 
점인데요. 그렇게 되면 제가 원하는 시간에
진행을 할 수 있기도 하고 장소도 
상관없어서 그런지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품에 대해서 찾아보니까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들만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 성분도 
마음에 들고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아무래도 1인창업아이템을 
시작하기 전에는 아이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 직접 써보고 
효과가 좋으면 시작을 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패키지로 구매를 해서 써 보니까 
확실히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1인창업아이템을 생각하지 
않고 구매를 했던 제품이라서 
기대가 크진 않았는데 결과가 
괜찮다 보니까 꾸준히 사용을 하게 되고 이번에
1인창업아이템 우리샵이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창업도 시작을 할 수 있었어요,
초기에 부담을 줄이고 시작하다 보니까 확실히
유지비용도 필요도 없어서 좋았어요. 
상가를 둘 경우에는 많은 비용이
필요로 되기도 하고 그만큼 부담이
심해질 수 있거든요. 그래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라서 고민이
해결 된 거 같네요.



또 요즘에는 1인창업아이템으로 수익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용돈 벌어
정도는 기본적으로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 열심히 하게 되면 어느정도
고수익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우리샵 제품 추천을 해 주고 있지만 SNS를 통해서
제품을 알리면서 더 많은 문의가
생기기 시작 했네요. 시작할 땐
우사영카페에서 제공되는 
1인창업아이템 노하우가 있다보니까 처음인 저도 
잘 시작 하게 된 거 같아요.

우리샵사업 함께 하실분 편하게오세요~

▼▼▼▼▼

http://vi3doo.woorishop.com/SKIN/mobile2/1/partner/partner_join_first.asp

우사영카페 가입 해주세요 ^^

▼▼▼▼▼

https://cafe.naver.com/fyekf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