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맛있어용

by 빈스홈밀 매니저 2022. 2. 7.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맛있어용



안녕하세요~~이번에 친구따라서 다녀온 카페가 있는데 애완동물 키우시는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실것 같아서 글쓰게됬어요~~><
제가 다녀온곳은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맛있는 카페
빈스홈밀이라는곳인데요~~


이곳은 음료와 반려동물 수제간식을 판매하고있더라구요! 일단 가게가 아늑해서
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있지는 않지만 친구가 키우고있어서
수제간식 사보고싶다고해서 함께 음료를 마시러 방문하게됬어요!


저도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아서 친구네 집에 종종 놀러가서 돌봐주곤 하는데
집에서 노는것도 좋지만 이런 카페에 강아지랑 산책겸해서 같이오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저는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같이온 친구는 커피마시고 저는 키위 생과일주스청주스를 먹었는데 사실 처음에는 반려동물 수제간식을
판매하는곳이다보니 음료는 어떨까 괜찮을까? 하는 생각했는데 생각했던것과는 다르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꼭 애완동물 때문이 아니더라도 저는 음료를 마실려고 카페 이용하게될것같아요!!


지금 오픈이벤트로 만오천원이상 구매시 닭가슴살 져키 1봉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있고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싹귀리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라서 관심을 가지게 됬는데요><


그외에 SNS에 후기올리는 이벤트도있었는데 저는 SNS를 평소에 즐겨하는편이라서
SNS후기 이벤트에 참여해봤어요 닭가슴살 져키 1봉이나
수제에이드청 한잔 무료로 주신다고했는데 이미 친구랑 저는 음료를 마시고있는 중이어서
닭가슴살 져키를 받아서 친구네 강아지에게 선물로줬어요~ㅋㅋ


친구가 수제간식 산다고해서 메뉴판 살짝봤는데 우~~와 메뉴 종류도 많고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랑
원산지같은것도 잘 적혀있어서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반려동물에게 건강한 수제간식을 먹이고싶으신분들은
어렵지 않게 구매할수있어서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들더라구요~~


그날 사간 수제간식을 친구네 강아지도 정말 잘먹고 좋아한다고해서 다음에 또 사러가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마도 그친구랑 자주 가게 될것같아요~~
요즘은 가족만큼이나 애완동물을 아끼시는분들이 많다보니 좋은걸 먹이고싶은
애완동물 키우시는분들이라면 양주 옥정 카페 커피 맛집

빈스홈밀 한번쯤 방문해보실만한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스타운영중이랍니다

https://www.instagram.com/beanshomemeal/

 

빈스홈밀 오시는길